링크노트


몇년전에 아망떼 제품한창광고할때 호기심에 비싼줄알지만 봄가을에 덮는차렵이불을 두개사서 한개는 내가쓰고 한개는 딸을줬는데 사위가너무 감촉이좋다고 사위전용이불이됐다고해요 저두너무좋아해서 그때부터 아망떼팬이되었어요 이번에구매한건 써보고 너무좋으니 큰언니 어버이날 선물해드렸어요 그쪽으로 바로보내서 사진이 없네요 작은언니도 이제알았다고 아망떼만 산대요 절대후회 안하는 제품입니다 지금도 새이불같아요예전에산제품이
가성비 갑 후회없습니당 지금바로 고고
겨울에 아망떼 극세사이불세트를 구매했어요 저렴한 가격이나 좋은 품질의 상품이라 다가올 무더위가 염려되어 고민없이 풍기인견 이불세트도 역시 아망떼로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하고요, 로켓배송 또한 마음에 듭니다. 좋은 품질의 이불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려요~~ 번창하세용
매트가 좀 얇~아요~~ 부담없이 여름에 시원하게 쓸수 있겠네요
제품정보
 

아망떼 알러지케어 풍기인견 퀼팅이불 패드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