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노트


6평이 제방에 딱맞고 좋네요 시험삼아 틀어봤는데 방안온도계랑 거의 1도차로 비슷하고 틀기전에 습도가 65프로였는데 지금 점점떨어지고있어요 깔끔하게 선정리까지해주셔서 좋아요 전 에어컨 바로 옆이 창문과 베란다연결되어있어 따로 추가금액없이 설치완료했습니다!!굿!!!
실외기 앵글이 기존 것이 있어서 자리만 옮겼는데 위치를 조금만 신경써주셨으면 조임을 네군데 다 할 수 있었을텐데 위치가 잘못잡혀 세군데만 되었네요. 가시고나서 발견했습니다. 1.2층이면 상관없는데 바람 많이 불 때 불안해요. 타공2회 위험수당, 앵글 재설치 자재비 포함 7만원 드렸구요. 엘리베이터 없는 건물은 추가비 더 받는 기사님들도 계시던데 앵글 재설치 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무리한 설치비 없이 깔끔하게 시공되었습니다.
벽걸이 정도면 충분할것 같아서 가격 괜찮은걸로 찾다가 캐리어 선택했어요.
에어컨의 시초 브랜드잖아요. 가격착하고 성능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5월8일 어버이날에 주문해드렸고
5월11일날에 제품 풀고가 이루어졌구요.
5월22일에 설치기사님 오셔서 설치완료했습니다.
여름되기전이라 지금 한창 에어컨주문할시기라 조금 오래걸린다고
알고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렸네요.

추가 설치비용없이 깨끗하게 설치해주시고 가셨어요.
시어른들께서도 좋아하시네요^^
제품정보
 

캐리어 (공식) 벽걸이에어컨 6평 전국기본설치 무료 미디어 KSF-A061MD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