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노트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 NT950XCR-A58A (i5-10210U 39.6cm 아우라 실버), NVMe 512GB, 8GB, WIN10 Home

 분 류  삼성 노트북
 상품명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 NT950XCR-A58A (i5-10210U 39.6cm 아우라 실버), NVMe 512GB, 8GB, WIN10 Home
 가 격  1,729,000원

 


구매후기

 

한 달 넘게 고민해서 구매한 노트북이 주문 익일 바로 도착해서 좋았어요 ㅎㅎ
노트북으로 거의 기본작업만 하기 때문에 예산을 최대 100만원 선으로 잡았는데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조금씩 있어서 일단 삼성노트북을 검색해봤고.......구매결정까지 단 이틀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어요

윈도우10이 탑재되어 있어서 수령 후 동봉되어 있는 CD에 적혀 있는 제품키로 정품인증 후 업데이트 하면 사용 준비 끝!


컴알못이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적어볼게요.
(데스크탑을 써왔기에 노트북 간의 비교는 불가능합니다. 모든 내용은 제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장점 1. AKG스피커 탑재로 스피커 필요성x (일반적인 사용시)
- 전체적으로 고음과 저음 어느 한 쪽에 치우치지 않은 플랫한 사운드예요. 저음이 강하지는 않지만 베이스 소리도 잘 들려요. '노트북 스피커라는 점을 생각하면' 훌륭합니다.
하지만 역시 풍부한 사운드를 원한다면 별도의 음향기기 필수!

장점 2. 디자인&무게 - 얇고 가벼워요. 날렵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장점 3. QLED 디스플레이 - 엄~~~청 선명하고 깨끗해요. 눈이 시원해요.

장점 4. 백라이트가 예뻐요.
- 밤이 되면서 방이 어두워지고 백라이트가 스르륵 켜질 때 감탄했어요.

장점 5. 무선 충전 기능
- 아이폰8+를 사용중인데 무선충전기의 필요성을 크게 못 느껴 구매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1년에 1~2번 필요성을 느꼈는데 드디어 무선충전기가 생겼어요! 그런데 아이폰이 조금 뜨거워져요.

장점 6. 조용한 노트북
- 가끔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할 때 위잉~하고 돌다가 조용해져요. 팬 돌아가는 소리가 듣기 싫은 종류의 것은 아니에요.

 

쿠팡배송 빨라서 좋아요
아들 쌍둥이 대학입학 선물로 2대를 사줬어요
후기도 2번 쓰야 하나?ㅎㅎ
그램하고 비교하다가 노트북은 삼성이 좋다는 얘길 듣고 고민끝에 결국 삼성 갤럭시 이온 NT950XCRㅡA58A 로 결정했어요
단점중에 키보드 자판 터치감이 좀 좋지않다는 후기가 있어 은근 신경쓰였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괜한 걱정이었어요
터치감 아주 부드럽고 좋아요ㆍ특히 오른쪽에 있는 지문인식 기능은 정말 편리 한것 같아요ㆍ
지문인식만하면 바로 로그인ᆢ
디자인 이쁘고, 컬러 이쁘고, 얇고, 가볍고, 다 맘에 들어요ㆍ잘 산 것 같아요~
쌍둥이 아들들이 좋아하네요
노트북 사실려고 고민하시는분께 추천하고 싶네요^^

 

삼성 갤럭시북 이온 15인치 샀어요!!

보통 작은것만 쓰다가 이온이 엄청 가볍다고해서 사이즈 큰걸로 샀는데 진짜 가벼워요 대박!!!!!!

화면은 크구 베젤은 얇아서 기존에 15인치짜리 노트북보다 훨씬 얇고 가벼운거 같아요

그래서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없구 디자인도 네모로 딱 각진스타일이라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좀 써보니까 키보드 키감이 좀 안좋다는 평도 있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아 그리고 지문인식도 키보드에 들어있어서 완전 편하더라구요!

문서작성용, 동영상 재생용으로 많이 사용할거 같은데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제품정보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 NT950XCR-A58A (i5-10210U 39.6cm 아우라 실버)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