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노트

 

삼성전자 갤럭시 S20 플러스 자급제폰 SM-G986N

 

 

삼성전자 갤럭시 S20 플러스 자급제폰

COUPANG

www.coupang.com


구매하기전에 쓰던폰은 아이폰 7,갤럭시s7엣지를 같이 사용하고있었는데 둘다 배터리도 맛이가고 통화스피커도 고장나서 이번에 이왕바꾸는거 최신폰으로 구매하자해서 결정했네요 받고나서 상자를 열고 허겁지겁 보자마자 가장 크게 느껴진건 이쁘다였어요

사람들이 이번에 갤럭시s20은 클라우드블루가 이쁘다고 많이들 하셨지만 저는 질리지않는 색상인 블랙이나 화이트를 선호하는데 이번에도 화이트로 주문했지만서도 사람들이 하도 블루가 좋다니 은근 신경쓰였는데, 받고나서 보니 정말 이쁘더라고요 사람들이 찍은 사진중에 화이트인데 약간 누리끼리한 색깔이 보여서 고민했는데 약간 블링블링한 하얀색 느낌이나서 만족합니다 전면은 두말할것도없이 현존하는 폰중에서 가장 이쁜것같습니다

아이폰 노치나 이전 갤럭시 모델보다도 베젤이 더 줄어서 전면은 뭐 깔게없네요

 

이번 s20시리즈를 외계인(?) 갈아서 만든 폰이 아니냐고 할 만큼 그 정도로 현재 나와있는 폰 중에서 기능은 제일 좋습니다. 폰을 곧 바꾸셔야 하시는 분들 중에서 펜을 많이 쓰는 분들은 하반기에 나올 노트를 기다리시면 되고, 펜이 중요하지 않으신분들은 이번 s20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아이폰 11 프로맥스로 갈까 고민하다가 S20+를 선택했는데 제품 완성도는 정말 장난 아닙니다. 밖에 나가있는 일이 많아 배터리를 신경 많이 쓰는데 이 제품 화면 켜짐 10시간 정도로 하루 반에서 이틀은 씁니다. 대기상태 배터리 소모율도 엑시노스 쓰던 기존 기기보다 확실히 더 좋네요.

동봉된 고속 충전기를 이용하시면 1시간 10분 정도에 완충되어 정말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120Hz 쓰시면 배터리 소모가 좀 많아지긴 하지만 그로 인한 터치감은 아이폰 그 이상입니다. 그리고 색감도 클라우드 블루 색상이 정말 잘 빠져나왔고 전면부는 현존하는 폰 중 디자인 최고입니다. 카메라는 막 찍어도 너무 선명하게 잘 나옵니다. 굳이 설명 안 드려도 S20 시리즈 카메라 홍보가 많이 되어서 샘플 사진처럼 잘 찍힙니다.

그리고 갤럭시를 이용하신다면 Dex 무조건 써 보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직접 컴퓨터 화면에서 컴퓨터로 어플도 실행할 수 있고 파일 처리를 할 수 있는 건 대박입니다. 이 화면으로 영상이나 유튜브보면 속이 후련해지네요.
아이폰에서 기존 갤럭시에서 넘어오시고 싶으시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진 않을 거에요.
 

삼성전자 갤럭시 S20 플러스 자급제폰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아 채널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