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노트


선풍기가 두개였는데 하나버려서...

아들방에 놓으려고 삼


두종류 골라놓고 아들한테 고르라니

대웅꺼 고르네여~ㅎㅎㅎ

고개가 얼마나 내려가는지 궁금했는데

다 내려간걸 설명해주시는분을 못봐서 ...


정면을 보는 모습이 고개가 다 내려간거에여

그다음 중간 그다음 천정 ~ 이렇게 상하는 3단계이구여

수동 조작~입니다


좌우는...자동인데 회전 범위가 너무 좁고

속도도 느려터져...답답해여

너무 소심하게 회전함ㅋ 좁은 시야를 갖은ㅋ


소음은 .... 3단은 시끄럽다하는데

3단은 진짜 시끄럽더라구여 ㅎㅎㅎㅎ

1단은 조용하고 2단까지도 무난한데

3단 되면 급격하게 ㅎㅎㅎ 티비 볼륨도 덩달아

키워집니다ㅎㅎㅎ

3단은 환기 빨리시킬때나 에어컨 바람 빨리 멀리 보낼때~

외엔 쓸일 없을듯


아들 방에서 쓸거라 1단이면 완전충분~~~

2단은 선풍기 2단정도의 소음 생각하심 되여


싸구려 선풍기와도 찍어봤어여

자리차지 안해서 좋네여ㅎㅎㅎㅎ


바람 세기는..

서큘레이터는 진짜 시원한가 궁금했는데

싸구려 선풍기와 비교해보니

많이 시원은 아니고 쬐~~~끔 시원한듯하고

그냥 선풍기 바람과 같음

쬐~~끔 차이가 있는데

선풍기랑 바람의 세기나 바람의 양은 비슷한데

서큘레이터가 좀 더 정확하게 바람을 전달하는거 같음

그래서 쬐~~끔 더 시원한 느낌이 드는게 아닐까싶어여


디자인이 .... 거북목인 중고생들 같아서 불편해보임

회전이 좀 아쉽고 선이 짧아여~~

그래도 잘 샀다 생각들어여

선풍기 치워버리고 하나 더 구매예정입니다

자리차지 안하고 바람도 쎄고 좋아서~~~
무더위를 대비해서 요즘 핫한 서큘레이터 형 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9인치 형 사이즈에 깔끔한 디자인의 바람 세기도 토네이도처럼 강력해요.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연결하면 액정에 실내 온도가 표시되요( 작동과는 상관없이 온도계 역할을 합니다)


바람 세기는 1단 2단 3단 그리고 자연풍 수면풍 에코 모드로 나누어져 있어요

에코 모드는 선풍기에 설정되어 있는 온도 구간마다 자동으로 1단 2단 3단이 작동하는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서 25도 이하에서는 1단이 25 도에서 32도 사이에서는 2단이 32도 이상에서는 3단이 작동되는 원리입니다.

예약 기능은 최대 9시간까지 가능하고

자연풍 수면풍 기능에서는 바람세기가 수시로 조절 되면서 작동 되요.


아무래도 선풍기를 구매하실때 서큘레이터 선풍기랑 일반 선풍기의 차이점은 잘 파악하시고 구매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서큘레이터 선풍기는 바람을 회오리처럼 강력하게 멀리 멀리까지 보내기 위한 선풍기이기 때문에 선풍기 바로 앞의 바람은 약하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그 바람을 멀리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독 사용 보다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멀리까지 보낼 수 있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외부공기를 집안 구석구석 멀리까지 보내고 싶을 때에도 서큘레이터 선풍기가 제격인 것 같아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많아 외부 공기를 실내로 들이기는 좀 부담스럽지만) 창틀 위에 두고 사용하면 좋아요.

반면 일반 선풍기는 바로 앞의 시원한 바람을 원하실 때 구매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서큘레이터 선풍기의 단점은 좁은 공간에서 멀리까지 바람을 보내기 때문에 팬 돌아가는 소리가 일반 선풍기 보다는 더 시끄러운 것이 단점입니다.

그리고 처음 작동 할 때에는 모터에 남아있는 오일 때문에 기름 냄새가 조금 나지만 1시간 정도 작동 하고 나면 사라지는 것 같아요.

집안 구석구석 바람을 보내고 싶다면 대웅 서큘레이터 선풍기를 추천합니다.
배송이 월욜에 온다고 떠 있더니 토욜 11시쯤에 왔네요 근데 박스 상태가 안좋으네요

안에 내용물 이상만 있어봐라 인상팍쓰며 뜯었는데 뻘쭘하게 완전 깨끗하네요

첫인상이 좋아야하는데 겉박스도 상태가 좋았으면



그외에 상태는 다 좋으네요

자 이제 점검 들어갑니다

설명서안에 리모콘이랑 같이 잘 밀봉되어 있네요

비닐봉지에 포장된 선풍기 아니 써큘레이터 상태좋구요

바람세기는 1단부터 9단까지 조절가능하고 모드 누르면 일반 수면풍 자연풍 조절가능하고 목상태 좋아요 고개들기 수그리 삼단정도 되는거 같네요

회전방식은 몸전체가 돌아가네요

회전판위에 선풍기 몸체가 올라가 있어 온몸이 돌아가네요 에어컨키고 써큘레이터 한대 더 키면 사무실에서도 서류 날아갈 걱정없이 잘 쓰겠네요

유비무환의 정신으로 일찌감치 마련한 선풍기아니 써큘레이터 덕분에 올여름도 잘 보낼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나보고 상품 선택 잘 한다고 추천해달라는 옆집언니 이번에도

따라 구매하겠네요 ㅋㅋ
제품정보

 

 

대웅모닝컴 공기순환 3D 리모컨 서큘레이터 DWF-R0910WS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