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노트


작고 공간차지안하고 좋네요.
포장도 너무 꼼꼼하게 해왔네요리모컨도 들어있어서 너무편리합니니다.약넣으면 바르작동되고용 단, 리모컨이 박스상단뚜껑부분에 붙어있기때문에 꼭확인하고 박스버리세용ㅋㅋ잘확인안하면 박스랑 함께버려질수도있겠네요그러나 너무걱정마세용ㅋㅋ잘보이는곳에붙여두었기때문에 대부분 잘보일겁니다ㅋㅋ4단계까지가면 바람도 겁나쎄고 소음도있는데 집에서 청소할때 환기용도로 아니면 집이 넓다든가 ..그정도아니면 4단계까지 갈필요없어요.저는 방에서 쓰기때문에 ㅋㅋ1단계 바람이 선풍기1보다 바람이직선으로 훨신멀리가며 충분히 만족합니다.취침할때는 취침모드로하고 자니까 자연바람처럼 솔솔솔 부는느낌이라 좋네요 .작고 선풍기보다 공간차지안해서좋아요 ㅋㅋ회전은 좌우로만 가능하며 상하는 안됩니다.상하조절은 직접손으로하셔야되요 .시간조절 타이머도 있습니다.선길이도 적당히 긴편입니다. 모자라지않네요 .소음은 아주없는편도아니지만 크게느껴질정도는아니에요 .1단계 2단계 까지는 그냥 보통입니다.그러나 터보나 4단계까지간다면 확실히 소음이 있긴합니다 .
사세요!!!!

소리에 좀 예민한편인데 정말 선풍기소리 비슷함

그보다 약한듯ㅋ

예상보다 소리가 너무 조용해서 놀랐음


좌우회전기능과 위아래 90도 조절기능

터보, 수면풍에 바람세기4단계

시간예약기능까지.


진짜진짜 너무 괜찮아요

애기 키우시는 분들도 추천추천!



●추가●

이거 ..청소하기 좀...ㅋ

써큘레이터 앞 밑에 나사 하나 빼고, 살짝 돌려 빼면 앞부분은 빠지는데

뒷부분이 문제네요ㅋㅋㅋㅋㅋ

다 분해하다가 망가질까봐

뒷부분이랑 날개는 물티슈로 빡시게 닦았네요ㅋㅎ

고양이 키워서 청소가 쉬워야하는데...

살짝 그런 불편함이 있네용ㅠㅠ

그래서 별하나 빼용



*1년 사용 후

지금껏 고장없이 쭈욱 사용중이구요

이거 닦을때가 참 난감해요ㅠㅠ

결국 앞에 커버 빼서 씻고, 날개분리 힘들어서 다 물로 씻어버렸어요

잘 말려서 켜봤더니 잘만 돌아가네요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에어컨을 켜도 더워서 에어컨이 고장이 났나 해서 에이에스를 부탁했는데 기사분이 오셔서 에어컨에는 아무 이상이 없으니 써큐레이터를 써보라고 권해 주셨어요

신일 에어 써큐레이터는 회전이 되니 좋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에어컨을 켜고 작동은 안 해봤지만 세게 트니 바람이 멀리까지 가긴 하네요

하지만 소음이 조금 심하네요

1단,2단까지는 소리가 약하지만 그 이상은 소리가 커요

하지만 1단,2단을 켰을 때 선풍기보다 조용하면서 시원합니다

리모컨이 있어서 편하고 크기가 선풍기보다 작으니 자리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에어컨을 켜고 셔큘레이터를 켜 봤는데 훨씬 시원합니다

잘 산 것 같아요~
제품정보
 

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