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노트


역시 쿠팡배송이 짱입니다^^

덩치큰 제습기가 있는뎁

이동해서 사용하니 바퀴가 있어도 넘 무겁고ㅠ하나더 살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귀여운 제습기!!!

동글동글한 귀여운 디자인에 후기 대충~쓱~~보고

총알배송받았습니다^^ㅎ

꼼꼼하게 올려주신 후기 덕분에

큰기대 없이 받아서 그런지

귀어 거슬릴만한 소음도 시원한 느낌입니다^^ㅎ

드라마틱한 제습효과나 공기청청을 원하시는거 아니시고

작은 공간에서 통풍의 효과를 보시기에는

딱 좋은거 같아요~~

쫌더 사용해보고ㅎㅎ부모님집에도 하나 사드려야겠어요

큰사이즈가 아니니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결론: 제습력 실내온도상승 사이즈 등 여러요인을 따져봐도 원룸은 이게 딱이다. 이사갈때도 부담 없을 사이즈.


※서론: 6평원룸.. 늘 볕이 들지 않고.. 1층이라 창문도 열어두고 외출할 수 없는.. 눅눅하지 않으면 이상한 이 곳... 물먹는 하마로도 습기를 잡을 수 없었던 그 곳... 침대에 누우면 이불이 눅눅한 그 곳... 화장실 근처 벽에 바구니 세워두었는데 바구니 뒤쪽 벽으로 곰팡이 생기려던 그 곳...

※본론

1. 벽이 슨 곰팡이를 보고 제습기를 사야겠다는 맘을 굳혔다.

2. 여름철에만 주로 쓸테니 미세먼지 많을때도 쓸 수 있는 공기청정도 되는 제습기를 사야겠다고 생각했다.

3. 쿠팡에서 검색하고 상품평을 봤더니 무조건 용량 크고 드라마틱한 제습효과 및 물을 자주 비워줘야하는 수고로움을 덜기 위해 큰걸 사야한다고 해서 봤더니 역시나 비쌌다.

3. 주방과 베란다 제외한 실주거공간인 원룸 6평만 제습하면 되기에 욕심없이 저렴한 걸로 봤다.

4. 요 제습기가 상품평이 호불호가 갈렸다. 무엇보다 제일 걱정인건 하루에 16시간도 집을 비우는 나로써는 물이 넘치면 어떡하나 하는 고민이었다.

5. 그래서 1리터짜리로 샀다.

6. 테스트결과 세찬 소나기가 2~3회정도 온 날 16시간이 지난 후에 위 사진과 같이 물이 5분의 2정도 찼다.

7. 제습기를 사용하면 실내온도가 올라간다는 말에 조금 겁먹었으나 집에 들어오면 제습이 되어 있어 온도가 높다는 느낌은 안든다. (오히려 대용량으로 샀다면 실내온도가 높아져서 집을 비우는 동안 못틀어놓았을듯)

8. 잘때는 꺼놓고 자는게 목건강에 좋았다.

9. 추가로 말하자면 공기청정 기능만 따로 켤 수 있어서 겨울과 봄에 미세먼지 많을때도 쓸 예정이다.

원룸 1인가구 자취용!
2달 사용한 후기 입니다!후기가 천차만별인건 몇평수냐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지에따라 많이 다른것 같네요원룸 자취생 기준으로 후기 써봅니다평소 집 습도 상태는 살짝 건조한 편이지만 습기차면습기 잘 안빠지는 집입니다현재까지 불편하거나 고장 없이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결론적으론 만족!!
제품정보
 

보아르 모아 M1000 공기청정제습기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